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쿠키런 킹덤 / 에픽 쿠키 후기? 추천?
    게임/후기 2021. 2. 3. 17:44

    쿠킹~

    아 쿠키런 킹덤이 출시되었네요~
    생각했던거랑 너무 달라서? + 너무 흔한 카피겜이라서 실망인데...
    여러모로 정말 아쉽습니다. 

    뭐 그냥 일단 하고는 있음.....

    그럼 에픽쿠키 추천~

     

    한번정도는 칭찬할만한 양심 밸런스?

    1. 커스터드 3세맛 쿠키

    에픽은 아닌데 에픽만큼 도움되서 그냥 넣는 정도입니다.

     

     

    2. 다크초코 쿠키 

    나름 스킬이 쓸만해서 좋네요, 앞에서 은근 잘 버텨준다.

     

     

    3. 우유맛 쿠키

    팀원을 지켜주는 방어형이긴한데... 점점 못지켜줌 ㅋㅋ 근데 딱히 쓸애가 없음ㅋㅋ

     

     

    ㅋㅋㅋㅋ돈쓰라고 만든 쿠키인게 보여서 슬프네요

    4. 에스프레소맛 쿠키

    스페셜쿠키 뽑기 이벤트에서 잘 나오는애 인데 제일 쎔..ㅋㅋ

    뭐 신캐가 제일 쎈건 흔한 게임의 상술? 이니까... 뭐.. 흠흠

     

     

    5. 뱀파이어맛 쿠키

    호구같이 늦어서 쫄래쫄래 오는게 특징인데 생각보다 쎔.. ㅇㅇ...

     

     

    6. 정글전사 쿠키

    써본적이 없는데 강하대... 있는사람은 꼭 잘 키워주세요..

     

     

    7. 허브맛 쿠키

    커스타드왕을 버릴 수 있게 하는 쿠키~ 없으면 커스타드써야지 뭐 ㅠㅠ

     

     

    8. 스파클링맛 쿠키

    얘 있어도 커스타드 안쓸 것임.

     

     

    9. 마들렌맛 쿠키

    우유대신 쓰더라

     

     

    그리고 게임해보면 알겠지만 쿠키 밸런스 거지같이 만들었음..

    아니 쿠키뿐만 아닌 모든 게임 밸런스가 엉망인수준...

    뜬금없이 갑자기 레벨이 폭업?하거나 
    갑자기 난이도가 올라가거나.. 등등

    그냥 모든 부분에서 밸런스가 엉망이다 못해 신기한 수준임...

    게임이 오래못가거나 엄청난 밸런스 개편이 이루어질 수도 있으니 참고만하세요.

     

    어지간하면 게임에 적당히? 돈쓰고 시작 하는 편인데 
    쿠키런 킹덤에 돈쓰면서 게임하는 건.. 아직까지는 비추함. 

    돈을 위한 게임으로 보여서 수명이 길진 않을 것 같네요

    '게임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다이버즈2 / 간단한 후기  (0) 2024.02.24
    로드오브던전 / 진저맨 후기  (0) 2017.03.20
    오르텐시아 사가 ~ 푸른기사단 / 후기  (0) 2017.03.04
Designed by Tistory.